default_setNet1_2

제2회 김포 예술 나들이 '로드컬처 페스티벌'

기사승인 2017.10.10  10:49:35

공유
default_news_ad1

제2회 김포예술나들이 '로드컬처 페스티벌'이 작년에 이어 11월4일 토요일 오후12시~오후6시까지 장기동 라베니체 마치 에비뉴 플레이존 야외공연장에서 개최된다.

주최측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21세기 대한민국 문화예술의 아름다움을 계승 발전시키고,순수 문화예술의 멋을 통해 지역문화 예술의 발전에 기여하고자 마련된다.

이와함께 전국에서 활동중인 문화사랑아우름 예술인들의 문화예술 교류를 활성화하고 예술인들의 봉사정신으로 재능을 기부해 사랑 나눔을 실천하기 위함이다.

본 행사는 씨티21뉴스 등이 후원하며 전국순수문화예술인 NGO단체,문화사랑의 집 (회장 김종철, 공동대표 허수만, 임경자)이 주최 하고 전국 문화예술인 교류 단체인 문화사랑 아우름이 주관 한다.

한편 제2회 로드컬쳐 페스티벌 프로그램으로는 Part1 평화, Part2 생명, Part3 희망으로 진행되며 문화사랑 아우름 대표 허수만, 국가무형문화재 서도소리 제29호 이수자 임경자, 백춘자 선생,카리스 한국 무용단 단장 강수경 교수, 전라남도 무형문화재 제18호 진도북놀이 이수자이자 한국타악공장 대표 박상준, SC엔터테인먼트 대표 이시찬, (사)한국전통문화예술진흥협회 강화지회 지회장 김미순 선생을 주측으로 행사가 기획됐다.

이날 국내 최고의 기타리스트 김광석 선생의 아름다운 기타선율과 설훈, 노진영, 무룡 초청가수들의 신나는 무대를 비롯해 행사 주제에 맞추어 문화사랑 아우름 예술인들의 우수한 작품들을 멋지게 선보일 예정이다.

그리고 특별기획 초대 작가전 김미순, 김원식, 조명진, 진영자, 이경진 선생을 비롯해 서예대가 ‘한석봉 선생 전국 휘호대회’운영위원장인 이영수 선생을 초대해 시민들을 위한 가훈, 사랑의 글 써주기 무료이벤트도 진행된다.

부대행사로는 로컬푸드와 , 핸디마켓, 아트체험부스도 함께 어우러져 하루쯤은 시민들이 즐기며 함께 참여하는 힐링데이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관련 문의 : 문화사랑 아우름 홍보운영위원(010-2750-3303)

 

씨티21 webmaster@city21.co.kr

<저작권자 © 씨티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