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어린이를 위한 식단, 더 맛있고 건강하게"

기사승인 2018.02.23  15:13:40

공유
default_news_ad1

- 김포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식단감수회의 실시

   
 
김포대학교(총장 김재복)가 위탁·운영하고 있는 김포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신길만)는 지난 21일 센터 내 어린이체험관에서 2018년도 식단감수위원을 위촉하고 제1차 식단감수회의를 가졌다.

올해 식단감수위원회는 신길만 위원장(김포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장), 전혜경(주공예능어린이집), 박일권(꼬꼬마어린이집), 이수정(한신비전스쿨지역아동센터), 지윤경(다사랑유치원), 천재현(서암주공어린이집), 김정애(벧엘어린이집)로 구성됐다.

식단감수위원은 2018년도 김포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식단에 대한 어린이급식소의 만족도 향상과 식단 사용률 제고를 위해 매월 제공 식단에 대해 감수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회의에는 김포시 식품위생과 김진화 과장이 참석해 "식단감수위원회를 통해 김포시 어린이들에게 건강한 먹거리가 제공되고, 김포시 특성에 적합한 식단으로 튼튼한 성장 발전을 기대한다"며 "김포시 어린이들과 어린이급식소가 만족하는 식단이 제공될 수 있도록 김포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신길만 김포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장은 김포시 어린이들이 건강한 먹거리를 통해 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김포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매월 17종, 연간 204종의 식단을 영·유아, 초등·청소년 대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김포시 어린이들의 건강한 식생활을 통한 올바른 성장·발달을 위해 힘쓰고 있다.


 

신정아 기자 sja@city21.co.kr

<저작권자 © 씨티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