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청소년육성재단, '청춘 희망 멘토링' 캠프운영

기사승인 2019.11.07  13:58:42

공유
default_news_ad1

- 진로설계와 취업 준비를 한번에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정하영) 진로체험지원센터는 김포시 청년사업 청춘프로젝트 1기에 이어 2기 청춘프로젝트 예비청년(고등학교 3학년 졸업예정자) 및 청년을 대상으로 취업 및 진로설계를 위한 ‘청춘 희망 멘토링 캠프’를 오는 12월 6~7일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청춘 희망 멘토링’ 캠프에서는 NCS, 발표, PT, 포트폴리오 기획 등 취업·면접의 기본 교육이 진행되며, 분야별(이공계, 인문계, 문화예술계) 현직 실무자의 멘토링을 통한 전문적인 취업준비 교육이 진행된다.

실무자들의 전문 분야별 자기소개서, 이력서 작성, 취업정보제공 등 취업·진로설계가 진행될 예정이며, 포트폴리오 기획 및 발표 등으로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진로설계와 취업 준비를 함께 진행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예비청년(고등학교 3학년 졸업예정자)과 청년들의 취업준비 고민을 해결하고 사회인으로서 필요한 기본 소양 준비에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캠프의 참가자 전원에게는 수료증과 기념품을, 우수자에게는 상품을 증정을 할 예정이다.

청년들의 취업에 파란불을 비춰줄 ‘청춘 희망 멘토링 캠프’는 이달 29일까지 QR 및 링크(http://naver.me/xiAUagTd)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진로체험지원센터(031-980-1611~4)로 문의하면 된다.
 

   
 

 

신정아 기자 sja@city21.co.kr

<저작권자 © 씨티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