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김포대, 직업기초능력 비교과 프로그램 'MOS' 특강

기사승인 2020.05.26  10:51:51

공유
default_news_ad1
   
▲ 김포대학교 전경

김포대학교(총장 정형진) 교육역량지원센터는 학생들의 직업기초능력 향상을 목적으로 다양한 비교과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진행되는 MOS 프로그램은 학생들의 정보능력 역량 강화를 위해 5월 25일(월)부터 6월 16일(화)까지 3주간 시행한다.

MOS 특강은 PowerPiont, Excel, Word, Outlook 4개 강좌로 구성해, 1학기에는 PowerPoint & Excel, 2학기에는 Word & Outlook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최근 많은 기업들이  채용 시 Microsoft Office 활용 능력 우수자를 우대함에 따라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정보능력의 향상은 물론 자격증 취득을 통한 취업 경쟁력 확보를 목표로 운영한다.

현재 비대면 수업이 진행되고 있음에 따라 김포대학의 온라인 강의 플랫폼 'MS Teams' 및 MOS 공동 주관사인 YBM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콘텐츠를 통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또한 수강생은 향후 장학금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김포대 UKP 마일리지'를 강좌당 5점씩 부여받는다.

교육역량지원센터 이종원 센터장은 "정보능력은 우리 사회에서 그 중요성이 점차 커지는 직업기초능력분야"라며 "우리 학생들이 MOS 특강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스스로의 역량을 높이고 나아가 취업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정아 기자 sja@city21.co.kr

<저작권자 © 씨티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