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한강중앙공원 시민편의시설 확충·정비 완료

기사승인 2021.07.22  14:20:58

공유
default_news_ad1

- 주차장 확충 및 바닥포장 정비, 배수로 설치 등

   
 

김포시 클린도시사업소(소장 두철언)는 최근 한강중앙공원을 이용하는 시민들의 시설 이용편의를 위해 민원인 전용 주차구역 지정, 주차장 바닥포장 정비, 공원 배수로 설치 등의 시설 정비를 마쳤다.

한강중앙공원은 최근 공원과 클린도시사업소 청사를 방문하는 이용객의 수가 크게 증가했으나, 주차장 바닥포장 노후와 주차공간 부족으로 인해 이용객들이 주차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

이에 공원관리과에서는 불편해소를 위해 훼손된 주차장 바닥포장을 정비하고, 민원인 전용주차구역을 지정해 민원인들이 신속하고 편리하게 업무를 볼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강우 때마다 공원 산책로 여러 곳이 배수가 원활하지 못해 시민들이 공원을 이용함에 있어 불편을 초래하였던 것에 대해 산책로 주변으로 배수로를 추가 신설해 깨끗하고 쾌적하게 산책로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배수로 설치는 한강중앙공원을 시작으로 모담공원, 나래울공원 등 순차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시는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공원을 모니터링하고 정비해 시민들이 공원 산책로를 이용하는 데 있어 불편함이 없도록 공사를 추진할 예정이다.

정대성 공원관리과장은 "많은 시민들이 더욱 편안하고 쾌적하게 공원을 이용할 수 있도록 공원시설 관리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신정아 기자 sja@city21.co.kr

<저작권자 © 씨티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