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활기 찾은 '구인·구직 만남의 날'

기사승인 2022.06.21  16:38:26

공유
default_news_ad1

- 오는 23일 사우동 시민회관 다목적홀에서 진행

   
 

김포시는 구인의 어려움을 겪은 기업과 일자리를 원하는 구직자를 연결하는 ‘구인·구직 만남의 날’을 오는 23일 시민회관(3층 다목적홀)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에 따라 현장 면접으로 진행되며 ㈜초원식품, ㈜삼구엘에스, 가온보건케어김포지사 등 6개의 기업이 행사에 참여하여 생산관리, 포장, 물류, 사회복지서비스업 분야 등 93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코로나 실직자와 휴직자, 경력단절 여성 등을 포함한 모든 구직자가 참여 가능하며, 참여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사진이 부착된 이력서를 준비하여 행사장에 방문하면 된다.

행사 참여업체 명단은 김포시청 홈페이지 ‘알림사항’이나 김포시 통합일자리정보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는 이번 구인‧구직 만남의 날을 기점으로 고용시장 활성화를 위해 소규모 채용행사와 박람회 등을 꾸준히 진행할 것이라 밝혔다.

황규만 일자리경제과장은 "이번 구인‧구직 만남의 날 뿐만 아니라 취업박람회, 상설면접, 동행면접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한 기업과 구직자 만남의 기회를 늘려 기업에는 적합한 인재를, 시민들에게는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김포시청 홈페이지(www.gimpo.go.kr) 알림사항을 참고하거나 김포시 일자리센터(031-996-7615~9)로 문의하면 된다.

씨티21 webmaster@city21.co.kr

<저작권자 © 씨티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