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김포우리병원, 보훈단체연합회에 성금 기부

기사승인 2022.06.23  15:27:08

공유
default_news_ad1
   
 

김포우리병원(원장 고도현)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지역 내 국가유공자 및 보훈가족들의 희생과 헌신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김포시보훈단체연합회에 성금 1000만원을 김포복지재단을 통해 기부했다.

김포시보훈단체연합회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김포시보훈단체연합회 임종철 회장, 김포우리병원 임종광 기획관리실장, 김포복지재단 이병우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으며 성금은 국가유공자들을 위해 의미있는 나눔을 실천할 예정이다.

김포우리병원 임종광 기획관리실장은 "평화로운 우리나라를 위해 헌신한 유공자분들의 희생과 노고에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매년 뜻깊은 나눔을 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우리 병원도 지역사회의 중추적 역할을 하는 병원으로 더욱 성장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임종철 김포시보훈단체연합회장은 "그동안 매년 기부를 해주셔서 국가유공자 회원들을 위해 많은 사업을 했다"며 "올해 나눔으로 회원들에게 꼭 필요한 사업을 실시하게 돼 기쁘고 감사하다"고 답했다.

복지재단 이병우 대표이사는 "따듯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김포우리병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지역사회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많은 나눔이 실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 기부계좌: 농협 317-0002-5670-81(예금주: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김포복지재단)

신정아 기자 sja@city21.co.kr

<저작권자 © 씨티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