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김포중·제일고·과기고 총동문회, 김포우리병원과 업무협약 체결

기사승인 2024.03.19  13:44:57

공유
default_news_ad1
   
▲ 전광희 총동문회장(사진우측)과 임종광 우리병원 기획실장(사진 우측)이 협약식 후 기념 촬영하고 있다. 

김포중 · 김포제일고 · 김포과학기술고 총동문회(이하 동문회, 회장 전광희)는 19일 김포우리병원(병원장 고도현)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기로 약속했다.

김포우리병원에서 진행된 협약식에서 양 기관은 지정의료기관 협약을 통해 상호 유기적인 체계구축과 총동문회 회원들의 건강권보호 및 총동문회지원사업 등을 전개하기로 했다.

전광희 총동문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역 의료기관인 김포우리병원과의 업무협약은 총동문회 발전에 획기적인 사안이 될 것"이라며 "병원측의 적극적인 지원과 협력"을 당부했다.

이어 "지역사회 거점병원인 김포우리병원의 발전을 위해 총동문회 차원에서 협력할 일이 있으면 주저하지 않고 나서겠다"고 밝혔다.

고도현 병원장을 대리해 참석한 임종광 기획실장은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김포총동문회와 업무협약을 맺은 것은 의미 있는 일"이라며 "동문회 발전을 위해 협력하는 것은 물론 지원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또한 "총동문회원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회원들은 물론 가족들에게도 최상의 의료서비스 제공과 의료비  할인 혜택 폭도 확대하겠다"고 약속했다. 

   
▲ 참석자 기념촬영

 

씨티21 webmaster@city21.co.kr

<저작권자 © 씨티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