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마송지역 어린이들 … “우리, 정말 신나게 놀았어요”

기사승인 2024.05.07  17:23:51

공유
default_news_ad1

- 마송지역 국공립어린이집 11개소, 어린이날 맞아 어린이들에게 다채로운 행사 선물

   
 

“우리, 정말 신나게 놀았어요”
지난 2일(목) 마송지역 어린이집 11개소 300여명의 어린이가 일제히 외친 말이다.

가정의 달인 5월, 그중 5월의 꽃은 단연 ‘어린이날’이다. 어린이날은 미래 사회의 주역인 어린이들이 맑고 바르게, 그리고 씩씩하고 슬기롭게 자랄 수 있도록 그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자 마련된 법정기념일이다.

이러한 취지를 실천하고자 마송지역 서암주공‧마송‧매수리9‧매수리10‧푸른하늘‧로하‧금빛하늘‧가온‧어반베뉴‧엘리움‧디에트리라온 등 총 11개 국공립어린이집이 뭉쳐 어린이들만의, 어린이들을 위한 특별한 행사를 도모하고 지난 2일 마송중앙공원 꿀벌 물놀이장에서 어린이들에게 신나는 하루를 선사했다.

지역사회연계활동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에어바운스‧롤러코스터‧바이킹‧동물존 등 놀이기구 활용 프로그램과 미니올림픽‧비눗방울‧빙글빙글콘 등의 체험 프로그램이 어린이들의 하루를 책임졌다.

어린이들에게 남다른 추억을 준비한 마송지역 11개소 어린이집 원장들은 “아이들이 매일매일 행복하기를 바란다”라고 입을 모았으며, “차별화된 보육으로 아이들의 소중한 꿈을 꿀 수 있도록 돕겠다”라고 약속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어린이들은 다른 어린이집 친구들을 만난 즐거움과 함께 평소 즐기기 어려웠던 체험 등을 하면서 정말 신나게 놀았다. 물론 보육교사들의 보호로 안전사고는 전혀 일어나지 않고 건강한 활동을 마무리했다.

   
 
   
 
   
 
   
 
   
 
   
 

 

 

 

양미희 기자 suho@city21.co.kr

<저작권자 © 씨티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