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김포도시관리공사, 신청사 시대 개막

기사승인 2024.05.14  14:44:21

공유
default_news_ad1
   
 

김포도시관리공사(사장 이형록)가 지난 10일, 공사 2층 대회의실에서 신청사 개청식를 가졌다.

공사는 지난 4월 29일 북변동 청사 생활을 마감하고, 풍무동에 위치한 풍무역파크트루엘 2층에 사무실을 새로 꾸려 이전했으며, 신규 입주 청사는 오피스텔 및 상가로 이뤄진 지상10층 규모의 건물이다.

이날 개청식에는 김포시장, 김포시의회 의장, 국회의원, 도의원, 시의원, 유관기관의 장 등 70여명이 공사의 새 출발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했으며, 기념사 및 축사, 청사관람, 테이프 커팅 등이 진행됐다.

김병수 시장은 축사에서 "김포도시관리공사가 반듯이 자리잡아가는 모습에 감사하다"며 "김포시가 기존 김포도시관리공사 업무를 관리․감독하던 모습을 뛰어넘어 이제부터는 적극 지원하는 역할을 다하겠다"고 공사의 새 출발을 응원했다.

또한 공사 이형록 사장은 기념사에서 "이번 사옥 이전을 통해, 2020년 통합 공사 이후 도시개발사업과 시설관리사업으로 분리돼 있던 사무공간의 물리적인 통합뿐만 아니라 구성원간의 소통, 업무의 효율성 증대도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공사는 이번 개청식에서 김포시 '국제스케이트장 유치'를 홍보했으며, 참석 내빈들과 함께 51만 김포시민의 염원이 담긴 피켓을 들고 국제스케이트장 김포 유치를 응원하는 퍼포먼스를 진행했다.
 

   
 
   
 

 

 

신정아 기자 sja@city21.co.kr

<저작권자 © 씨티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