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김포大, 취·창업지원 '자격증 챌린지' 운영

기사승인 2021.07.20  12:31:59

공유
default_news_ad1
   
 

김포대 대학일자리센터(센터장 조성호)는 지난 7월 5일부터 8월 31일까지 재학생을 대상으로 취·창업지원 자격증프로그램 '자격증챌린지'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자격증챌린지는 김포대학교 재학생에게 자격증 강의 콘텐츠를 제공해 자격증 취득과 실무능력향상, 취업경쟁력 강화를 위해 대학일자리센터에서 기획한 자격증 콘테스트 프로그램이다.

자격증챌린지에는 ▲정보처리산업기사 ▲GTQ, 그래픽기술자격증 ▲ITQ ▲CAD 실무능력평가 ▲컴퓨터활용능력 2급 등 5개 자격증이 포함됐다.

대학일자리센터에서 업로드한 자격증 강의 콘텐츠를 시청한 후 자격증 이수 유무, 수강 소요시간, 평가문항 충족, 리포트 제출, 자격증 취득여부에 따라 부여된 점수로 최종 '자격증챌린지 콘테스트'에서 우수자를 선발한다.

대학일자리센터 박예진 컨설턴트는 "이번 자격증챌린지는 우리학교 학생들에게 자격증 취득의 기회를 넓히고 자격증 공부하는 데 동기부여를 주기 위해 기획하게 됐다"며 "여름방학을 통해 김포대학교 학생들이 자격증을 취득해서 취업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자격증챌린지 프로그램에 많이 참여해주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자격증챌린지는 학생역량강화시스템(key.kimpo.ac.kr)을 통해 신청가능하고, 학생역량강화시스템/비교과프로그램/강좌 참가신청/링크접속 순으로 신청하면 된다.

 

신정아 기자 sja@city21.co.kr

<저작권자 © 씨티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