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김포도시공사, '풍무역 파크 트루엘' 이달 착공

기사승인 2021.08.27  10:11:15

공유
default_news_ad1
   
▲ 김포골드라인 풍무역세권 '풍무역 파크 트루엘' 조감도

김포도시관리공사는 이달 풍무2지구 일원에 짓는 '풍무역 파크 트루엘'을 착공 및 분양할 예정이라고 27일 밝혔다.

관리공사에 따르면 이 오피스텔은 김포 풍무2지구 5블록 1롯트에서 지하 4층~지상 10층, 전용 21~48㎡ 215실 규모로 조성된다. 시공은 일성건설이 맡았다. 김포골드라인 풍무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어 지하철 5·9호선·공항철도 김포공항역(2정거장)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 김포대로와 올림픽대로, 김포한강로, 수도권 제1 외곽순환고속도로도 가깝다.

사업지 옆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비롯해 홈플러스와 CGV, 선수공원, 새장터공원, 장릉산 둘레길, 계양천 등 생활편의시설과 녹지공간도 단지 인근에 있다.

개발호재도 많다. 먼저 단지 인근에는 풍무역세권 도시개발사업이 예정돼 있다.

대학병원과 보건대학원, 4차산업 연구중심의 공학·경영대학원 등이 들어서는 인하대 김포메디컬캠퍼스 조성이 예정된 만큼, 향후 관련 종사자의 수요 확보를 기대해볼 수 있다. 산업·물류·주거시설 등으로 구성된 산업단지 한강시네폴리스 사업과 걸포4지구 도시개발사업도 각각 추진 및 계획돼 있다.

단지에는 태양광, 지열 등 재생에너지를 통해 관리비를 절감할 수 있는 에너지절감 시스템과 특화 설계가 적용됐다. 또 최근 급증하는 1~2인 가구 수요를 고려해 맞춤형 투룸 평면(일부)과 천장고를 2.6m로 높여 개방감과 공간감, 채광효과를 높일 예정이다.

주차공간은 많은 신축 오피스텔이 공사비 절감을 위해 기계식을 혼용해 설계하는 것과 차별화해 입주민들의 안전하고 편안한 주차를 위해 100% 자주식으로 조성한다.

오피스텔은 아파트와 달리 만19세 이상이라면 청약통장과 지역제한 없이 청약 신청을 할 수 있다. 분양홍보관은 김포시 풍무동 일원에 마련되며 이달 중 문을 열 예정이다.

씨티21 webmaster@city21.co.kr

<저작권자 © 씨티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