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제16회 풋살대회’, 동산FC‧풍무여축‧김포소방서’ 각부 우승

기사승인 2022.10.03  14:46:42

공유
default_news_ad1

- 28개 팀 200여명 선수 참가 … 전광희 대표이사 “최고의 기량으로 최고의 성적을…” 기대

   
 

본 뉴스가 주최하고 김포시풋살연맹이 주관한 '제16회씨티21뉴스배 풋살대회가 지난 1일 김포종합운동장에서 개최돼 동산FC(일반‧직장인부)‧풍무여축(여성부)‧김포소방서(기관부)가 각부 우승을 차지하며 성료됐다.

김포지역 풋살동호회와 기관 등 총 28개 팀 300여명의 선수가 참가한 이번 대회는 김병수 시장을 비롯해 각극 기관장과 선출직들이 참석한 가운데 꼬꾸메풍물단의 축하공연으로 막을 올렸다.

개회식에 앞서 진행된 김포시 체육발전과 풋살대회 공로자에 대한 시상에서 김포시장상은 임순재 ㈜센탑 대표이사와 최준우 씨에이치네트웍스 실장이 수상했으며,  김주영 국회의원상에는 정종우 경기도붓살연맹 회원, 김경식 ㈜오성이엔씨 대표이사, 박상혁 국회의원 상은 이태호 김포아이사랑센터 이사장, 홍석일 세무사가 수상했다.

김포시의장상에는 이솔 양촌읍 여성축구회 회원과 고성진 김포도시관리공사 사원이, 김포시체육회장상은 김윤정 경기도풋살연맹임원과 김선옥 김포시여성축구회 회원 등 총 10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한, 입장상은 김포시청‧김포일만장학회, FC아라레이디, 신도시FC‧양촌여축 등 총 5개 팀이 선정돼 김포금쌀을 부상으로 받았다.

전광희 씨티21뉴스 대표이사는 개회사를 통해 “최고의 기량으로 최고의 성적을 거둘 것을 기대한다며, 선수를 비롯해 대회를 즐기기 위해 찾은 모든 시민이 행복한 날이 되길 바란다”인사말을 전했다.

최종 경기결과 일반부는 결승전에서 냠냠박스를 3대0으로 누른 동산FC에게 돌아갔으며 관심을 모았던 여성부는 양촌여성축구단을 제친 풍무여성축구단이 차지했다.

총 11개 팀이 참가한 기관부 결승에서는 김포소방서가 김포경찰서 A팀을 제치고 영예의 우승 트로피를 거며쥐었다.

이밖에도 일반부 공동 3위에 장기FC와 FC볼란테가 이름을 올렸으며, 리즈FC와 스마일 두 팀이 여성부 3위에 나란히 올랐다. 기관 3위는 김포시청과 김포경찰서 B팀에 돌아갔다.

※ 제16회 씨티21뉴스배 풋살대회 표창현황

김포시장상 : 임순재 (주)센탑 대표이사 / 최준우 씨에이치네트윅스 실장
김주영 국회의원상 : 정종우 경기도풋살연맹 회원 / 김영식 (주)오성이엔씨 대표이사
박상혁 국회의원상 : 이태호 아이사랑센터 이사장 / 홍석일 세무사
김포시의장상 : 이솔 양촌읍 여성축구회 회원 / 고성진 김포도시관리공사 사원
김포시체육회장상 : 김윤정 경기도풋살연맹 임원 / 김선옥 김포시여성축구회 회원 
 

   
 
   
 
   
 
   
 
   
 
   
 
   
 
   
 
   
 
   
 
   
 
   
 
   
 
   
 

 

 

 

양미희 기자 suho@city21.co.kr

<저작권자 © 씨티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