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김포새일센터, 온라인쇼핑몰 관리자 양성과정' 수료

기사승인 2023.06.02  16:18:26

공유
default_news_ad1

- 고학력·고숙련 경력단절 여성들, 45일 180시간 수업 마쳐

   
 

김포시(시장 김병수)는 지난달 31일 김포여성새로일하기센터(이하 '김포새일센터')에서 강사 및 훈련생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온라인 쇼핑몰 관리자 양성과정 수료식'을 개최했다.

'온라인 쇼핑몰 관리자 양성과정'은 경기도와 김포시가 추진하는 고학력·고숙련 경력단절여성 취업 지원 사업으로, 쇼핑몰 관리자로 취업 또는 창업하기를 희망하는 여성 구직자들의 취업역량 강화를 위해 개설됐으며 지난 3월 27일에 첫 수업에 들어가 총 45일, 180시간 수업을 진행했다.

교육과정은 ▲쇼핑몰 구축 및 운영 ▲온라인 마케팅 전략 ▲상세페이지 기획 및 제작 ▲직무소양 등으로, 20명 전원이 수료했다.

이번 과정의 수료생들은 'cafe24'를 활용한 자사몰 구축, 포토샵 상세페이지디자인, 이미지 콘텐츠 제작, 마케팅 전략 등 교육을 통해 온라인 쇼핑몰 관리자로서의 역량을 갖추게 됐다. 교육 수료 후에도 김포새일센터는 수료생의 취업을 위해 지역 내 관련 기업체와의 협력망 개최, 지속적인 네트워킹 등 적극적으로 구직활동을 지원할 계획이다.

한편, 김포새일센터에서는 경력단절여성의 직업교육 훈련 외에도 취업상담, 동행면접, 새일여성인턴 사업 등 종합적인 취업 지원을 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신정아 기자 sja@city21.co.kr

<저작권자 © 씨티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